SBS Biz

최수종 하희라 자녀공개..이렇게 잘 컸어? '뿌듯하게'

SBS Biz SBSCNBC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3.12.12 11:28
수정2013.12.12 11:28

최수종 하희라 자녀공개

최수종 하희라 부부 자녀들의 훌쩍 자란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19일 방송 예정인 MBC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는 2010년 '아마존의 눈물'에 출연해 화제가 된 원시 소녀 야물루 가족이 한국의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하희라 부부와의 홈스테이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날 방송되는 프롤로그 편은 본편에 앞서 그들과의 첫 만남을 비롯 아마존과 한국에서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한 회에 볼 수 있도록 담았다. 아마존과 서울의 촬영을 모두 마친 100% 사전제작 시스템으로 완성도 높은 영상을 선보일 예정.

제작진은 "6개월이 넘는 방대한 촬영 분을 한 편에 담기가 쉽지 않았지만, 예능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글로벌 홈스테이라는 프로그램의 특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편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프롤로그 편에는 최수종 부부의 아마존 체험기 뿐 아니라 아마존의 야물루 가족이 서울, 부산, 제주를 오가며 온 몸으로 체험한 한국 체험기가 공개된다.



또한 낯선 이국땅에서 아마존 가족들이 체험한 문화와 음식, 역사와 전통, 무분별한 개발을 서슴지 않은 도시를 향한 비판의 목소리와 호기심까지 한 편에 담겨있다.

MBC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에서는 특히 그동안 방송에 공개되지 않았던 최수종-하희라와 꼭 닮은 민서-윤서 남매를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수종 하희라 자녀 공개에 누리꾼들은 "최수종 하희라 자녀, 정말 예쁘게도 큰다" "최수종 하희라 자녀, 딸은 하희라 닮았어" "최수종 하희라 자녀들은 좋겠다" "최수종 하희라 자녀, 금슬이 좋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제공)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SBSCNBC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