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상속자들 촬영장, 웃음 떠나지 않는 재벌들 '화기애애'

SBS Biz SBSCNBC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3.12.11 20:42
수정2013.12.11 20:42

상속자들 촬영장 비하인드컷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의 비하인드컷이 화제다.

11일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 제작진 측은 이민호-박신혜-김우빈-정수정-강민혁-김지원-박형식-강하늘 등 '상속자들'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들의 막바지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4개월간의 여정 동안 흐트러지고 지친 기색 하나 없는 성실한 자세로 촬영에 임했으며 삼삼오오 짝을 지어 셀카를 찍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극 중 라이벌 이민호와 김우빈은 현장에서 수다를 나누며 끊임없이 웃음보를 터뜨려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이민호는 위트 있는 농담을 툭툭 던지며 현장을 웃음으로 이끌고, 김우빈은 그런 이민호를 향해 내내 웃음을 터트리며 현장의 열기를 피워 올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등 '상속자들'의 대세배우들과 제작진들이 모든 열정을 쏟아낸 각고의 노력으로 완성도 높은 드라마가 만들어진 것 같다"며 "모든 스태프들과 함께 지난 4개월간의 대장정을 무사히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너무 고맙고, 끝까지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한 마음뿐이다. 마지막으로 방송된 20회까지는 변함없는 사랑으로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상속자들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본 누리꾼들은 "상속자들 비하인드컷, 이제 끝인거야?" "상속자들 비하인드컷, 이제 수목은 무슨 재미로 살지?" "상속자들 비하인드컷, 탄이를 잊기는 힘들거야~"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상속자들'은 11일 밤 10시 19회가 방송되며, 12일 밤에 방송될 20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상속자들 촬영장 / 사진 = 화앤담픽쳐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SBSCNBC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