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베가 시크릿업 공개 '스피커 들고 다니는 듯'

SBS Biz SBSCNBC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3.12.05 11:43
수정2013.12.05 11:43

베가 시크릿업 공개

팬택이 '베가 시크릿 노트'에 이은 또 하나의 시크릿 시리즈로 올해 마지막 승부수를 띄웠다.

팬택은 5일 한층 강화된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에 휴대성과 역동적 사운드를 더한 '베가 시크릿 업(VEGA Secret UP, 모델명: IM-A900S/K/L)'을 공개하고, 오는 10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본격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베가 시크릿 업'은 무손실 음원(FLAC) 재생과 DRE 기술을 적용해 음질을 향상시켰다. 또 스마트폰 최초로 진동형 스피커가 적용된 '사운드 케이스'를 지원한다. 진동형 스피커는 접촉된 물체에 진동을 전달해 물체가 갖고 있는 고유 특성에 따라 다르게 소리를 낼 수 있다.

특히 종이상자와 같이 공명할 수 있는 물체와 접촉시킬 경우 콘서트홀에서와 같은 웅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플립형으로 제작된 사운드 케이스에서는 기존 스마트 플립의 기능들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지문을 통한 화면잠금해제, 연락처를 숨겨주는 '시크릿 전화부', 사진이나 동영상 등의 개별 콘텐츠와 중요한 금융정보를 따로 모아 안전하게 보관해주는 '시크릿 박스'와 같이 기존에 선보였던 지문인식기술을 활용한 '시크릿 기능'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베가 시크릿 업'은 안드로이드 4.2.2 젤리빈을 탑재했으며, 실키 화이트와 아이리쉬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팬택 마케팅본부장 박창진 부사장은 "대화면 스마트폰 시장에서 '베가 시크릿 노트'와 '베가 시크릿 업' 을 앞세운 투 트랙 전략으로 팬택의 위상을 빠르게 회복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팬택은 '베가 시크릿 업' 초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사운드 케이스' 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팬팩 '베가 시크릿 업')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SBSCNBC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