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김정화 임신, 유은성과 결혼 3개월만에 새생명 선물 '행복'

SBS Biz SBSCNBC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3.11.08 19:13
수정2013.11.08 19:13

김정화 임신

배우 김정화의 임신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김정화는 지난 8월 CCM가수 유은성과 결혼식을 올린 후 3개월여 만인 10월 말 임신 사실을 알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유은성은 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10월 31일은 제 장모님, 그러니까 정화 씨 어머니가 돌아가신 지 일 년이 되는 기일이었어요. 기일이 다가올수록 정화 씨가 넘 슬퍼하거나 외로워하진 않을까 걱정이 많이 됐었답니다. 어머님 돌아가신 첫 기일에다 미국서 기일을 맞아야 했어서요. 그런데 하나님이 저희에게 놀라운 선물을 주셨답니다. 어머님 돌아가신 지 일 년이 되는 그 달에 제 아내 뱃속에 새 생명을 주셨거든요"라며 김정화의 임신 소식과 함께 행복한 심경을 표했다.

이어 유은성은 "정화 씨가 넘 슬퍼할까 봐 하늘에 계신 어머님이 하나님께 귀띔 하셨는지 슬픔이 변하여 기쁨이 될 정말 커다란 은혜를 주셨답니다. 저희가 내년에는 아빠 엄마가 되네요. 아이 생긴 기념으로 지금은 칸쿤으로 여행 와있습니다. 여러분 저희 여러분들께 축하와 축복 받고 싶어요"라고 덧붙였다.

김정화 임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정화 임신, 속도위반은 아니죠?", "김정화 임신, 축하드려요~", "김정화 임신, 정말 행복하겠어요", "김정화 임신, 내 아이가 생기면 어떤 기분일지", "김정화 임신, 아들일까요 딸일까요", "김정화 임신, 두분 오래 행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게됐다.

(김정화 임신/ 사진=쏠트 공식 트위터)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SBSCNBC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