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가을여자의 정석' 김유미, 공항패션 인증샷 화제

SBS Biz SBSCNBC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3.10.24 09:23
수정2013.10.24 09:23

배우 김유미의 엣지있는 공항패션 인증샷이 공개됐다. 시크한 매력에 도도한 카리스마가 더해지면서 김유미만이 소화해낼 수 있는 공항 스타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유미는 23일 자신이 주연을 맡은 영화 '붉은 가족'이 제26회 도쿄 국제영화제 공식경쟁부문에 초청, 공식행사 참석을 위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이에, 26일까지 현지에서 김기덕 감독과 이주형 감독 그리고 배우 정우와 함께 영화 무대인사와 기자회견 등 공식일정을 소화해낼 예정이다.

그 와중에 김포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김유미의 모습이 담긴 공항패션이 함께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풍성한 롱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가을 내음이 물씬 느껴지는 트렌치코트 그리고 블랙 상하의를 매치하여 남다른 멋을 살렸다. 이와 함께 김유미 특유의 깊이 있는 눈매와 시크한 표정이 더해지면서 가을여자 느낌이 고스란히 묻어났다는 평이다.

김유미의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김유미 트렌치코트에 블랙 매치 스타일리쉬하다", "공항에서도 빛나는 가을 미모네", "김유미 트렌치코트만으로 품격있는 가을 패션" 등 다양한 글로 가을여자로 변신한 김유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이처럼 김유미가 시크한 공항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최근 이진숙 역할로 파격 연기변신에 성공한 JTBC '무정도시'에 이어 영화 '붉은 가족'에선 어떤 연기 변신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SBSCNBC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