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장윤정 해명, " 내가 연하킬러? NO! 도경완 처음 만나 결혼 골인 했을뿐”

SBS Biz SBSCNBC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3.09.08 18:00
수정2013.09.08 18:00

장윤정 해명

가수 장윤정이 ‘연하킬러’에 등극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방영된 SBS '도전1000곡'에서 도경완 아나운서와 달달한 신혼생활을 하고 있는 MC 장윤정이 ‘진정한 연하킬러’라는 말이 나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46대 왕중왕전으로 꾸며졌고 가수 한영이 출연했다. MC 장윤정이 한영에게 “연애 할 때 어떤 스타일이냐.”고 질문하자, MC 이휘재는 “한영이 연하킬러다” 라고 말했다.

또한 이휘재는 갑자기 장윤정을 가리키며 “연하킬러는 따로 있었다. 장윤정이 진정한 연하킬러다”고 말해 장윤정을 당혹케 했다.

이에 장윤정은 “내 평생, 연하 남자는 도경완이 진짜 처음이다”라고 해명하자, 이휘재는 “한명을 만났는데 그 사람과 결혼을 했으니, 진정한 연하킬러라고 말하는 것이다”라며 센스 있는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 해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 장윤정 해명, 나도 연하남 만나봤으면...", "장윤정 해명,행복하게 잘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진행된 ‘도전1000곡’ 왕중왕전에는 김수희, 홍진영, 김태우,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서수남, 김현심, 아이비, 레이디스코드(소정, 은비), 코요태(신지, 빽가), 우승민, 한영, 양하영, 혜이니, 미쓰에이(민, 페이), 한민관, 조세호, 남창희가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사진 출처= SBS)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SBSCNBC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