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몬스타 날 울리지마 '불협화음에도 배우들의 매력 빛나네'

SBS Biz SBS CNBC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3.06.29 14:36
수정2013.06.29 17:41

'몬스타 날 울리지마' 

29일 정오에 Mnet ‘몬스타’ 멤버들이 다 같이 부른 ‘날 울리지마’의 음원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음원은 28일 방송된 Mnet ‘몬스타’ 7회의 엔딩을 장식하면서 이미 화제를 모았다. 불협화음을 지속하던 멤버들이 처음으로 낸 하모니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킨 곡이다. 신승훈의 ‘날 울리지마’를 재해석 했다.

‘날 울리지마’를 편곡한 ‘몬스타’ 음악 프로듀서 포스티노는 “배우들의 음악적 역량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 번도 하모니카를 불어 본적이 없다는 박규선 배우는 타고난 리듬감과 음악성으로 고난이도 테크닉까지 소화해냈다. 보컬을 맡은 걸그룹 글램의 다희의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도 곡을 살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며 “매 회 기대 이상의 음악을 들려주는 ‘몬스타’에서 앞으로 선보이는 음악들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몬스타 날 울리지마 음원 기다렸다!" "몬스타 날 울리지마 노래 들으니까 그 때 그 장면이 생생하다" "몬스타 날 울리지마 각 멤버들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8일 방송된 '몬스타' 7회는  6주 연속 케이블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케이블 가입가구 기준/ tvN, Mnet, KM, Onstyle 채널합산)에 따르면 평균시청률 2.3%, 최고시청률 3.1를 기록했다.



(사진=CJ E&M 제공)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SBS CNBC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