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김기리 결별 암시 "여자친구 있었는데"…상대 여자는 누구?

SBS Biz SBS CNBC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3.01.10 15:35
수정2013.01.10 15:35

김기리 결별 암시, 여자친구는 누구야?

개그맨 김기리가 여자 친구와의 결별을 암시하는 듯한 발언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기리는 지난 9일 방송된 SBS 러브 FM '박영진, 박지선의 명랑특급'에 개그우먼 김지민과 함께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특히 이날 김기리는 "라디오 스케줄 끝나고 여자 친구 만나러 갈 거지?"라는 DJ 박영진의 유도심문에 "제가 여자 친구가 있었는데... 저 여자 친구 있었던 건 아시죠? 있었는데... 여기까집니다. 여기서 더 얘기 하면 그 분께도 예의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지민은 "여기서 중요한 건 '있었다'는 과거형이다. 과거형"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DJ 박지선은 김기리에게 "며칠 전 '김지민, 김기리 뽀뽀' 기사가 많이 났다. 왜 뽀뽀를 했냐? 솔직히 말해봐라"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기리는 "불편한 진실 코너에서 할 아이템이 많이 고갈된 상태다. 이제 뽀뽀 정도는 해줘야지 반응이 올 것 같았다"며 "황현희 선배가 우리 보고 '키스할 때 되지 않았냐'며 키스를 하라고 하더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김지민은 "그래도 스킨십보다는 대사와 설정으로 계속 웃음을 드리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기리 결별 암시를 접한 누리꾼들은 "알고보니 둘이 만나고 있었던거 아니야?" "김기리 결별 암시, 상대여자는 누굴까?" "김기리 결별 암시, 여자친구 정말 있었어?" "김기리 결별 암시, 슬픈 이야긴데 웃겨"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러브 FM '박영진, 박지선의 명랑특급' 홈페이지)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SBS CNBC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