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학교 캐스팅 확정, 뜨는 샛별 다 모였네…최고 ★ 누가 될까?

SBS Biz SBS CNBC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2.10.29 14:24
수정2012.10.29 14:24

박세영, 이종석, 김우빈, 류효영의 학교 캐스팅이 확정됐다.

29일 오전 KBS2 새 월화극 '2013 학교'(가제/ 이현주 정원 극본 이민홍 이응복 연출) 캐스팅 확정소식이 제작사 측을 통해 알려졌다.

과거 '학교'는 스타 등용문으로 불리며 장혁, 최강희, 심지호, 김민희, 조인성, 하지원, 배두나, 공유 등 쟁쟁한 스타들을 배출해 왔기에 이번 캐스팅 확정 소식은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가장 먼저 캐스팅이 확정된 이는 이종석으로 '시크릿 가든'과 '하이킥3'에서 안방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이미 찍은바 있는 배우이다. 그는 고등학교 졸업장만을 목표로 평범한 삶을 살기를 원하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일로 순탄치 않은 학교생활을 하게 되는 고남순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리고 '신의'에서 노국공주 역으로 열연 중인 박세영은 송하경 역을 맡아 공부도 집안도 상위 0.1%인 엄친딸 공부벌레로 오직 스펙과 대학에 목숨을 거는 요즘 학생들로 분할 예정이다.

또 미스테리 유급 전학생 박흥수 역에는 '신사의 품격'에 출연한 바 있는 김우빈이 맡았으며 선머슴 여학생 이강주 역에는 티아라 전 멤버 화영의 쌍둥이 언니인 파이브돌스의 멤버 류효영이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캐스팅 확정 명단을 보고 "예전에 학교 시리즈 진짜 좋아했는데 기대되네요", "이번에도 출연한 배우들 다 뜨는 것 아닌가요?", "빨리 보고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박세영 소속사 홈페이지, 이종석 공식사이트, 김우빈 공식사이트, 류효영 소속사 홈페이지)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SBS CNBC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