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여자의 계절, 봄··화려한 원색 쉬폰 원피스 "시선 끌리네"

SBS Biz
입력2012.02.16 12:04
수정2012.02.16 13:48

<앵커>

봄은 여성들의 옷차림에서 시작되죠.


요즘, 패션매장에는 화사한 봄옷들이 선을 보이고 있는데요.




여자의 계절, 봄과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 하면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꼽을 수 있죠.


올봄에는 어떤 스타일의 원피스가 여심을 사로잡을까요?

 

<기자>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고 여성스러운 원피스는 패션 필수 아이템인데요.


올봄, 화려한 원색과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가 여심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박민숙/여성의류업체 팀장 : 올 봄 유행할 원피스는 비비드 칼라의 미니원피스가 유행이며 디지털 프린트나 칼라

블로킹이 들어간 원피스가 유행할 전망입니다.]

 

지난해에 이어 화사한 봄의 빛깔을 닮은 강렬한 원색이 매장을 점령했습니다.




디자인은 디테일을 강조한 다양한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길이도 한층 짧아져서 경쾌한 느낌의 미니 스타일과~ 층을 살린 레이어드 원피스가 멋쟁이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재도 속이 비치는 쉬폰부터 여성스러운 레이스까지 다양한데요.


특히, 쉬폰 원피스가 인깁니다.

 

[이경진/인천시 간석동 : 날이 좋아져서 하늘하늘한 쉬폰 원피스 보러 왔어요.]

 

또, 화려한 스타일의 디지털 무늬나 금속 반짝이 무늬를 가미해 디테일을 한껏 살린 원피스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고재미/인천광역시 부개동 : 심플하면서 프린트가 좀 화사한 원피스 보러왔어요.]

 

강렬한 원색이 돋보이는 원피스에 배색 처리를 해서 포인트를 살린 원피스도 개성파들을 유혹합니다.


화려한 원피스에는 단순한 색상의 카디건이나 재킷으로 연출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살릴 수 있습니다.


원피스 촬영이 한창인 스튜디오.


온라인 여성의류 업체에서 올봄에 새롭게 선보일 제품들인데요.


기본 스타일에 자연스런 주름을 잡아 우아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의 원피스와~ 목 주위를 레이스로 장식해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원피스가 눈길을 끕니다.


[백정은/온라인 여성의류업체 대표 : 봄에 들어 결혼식과 행사가 시작되는 시즌이기 때문에 너무 튀지 않은 스타일을 원하면서 약간의 샤링과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원피스를 고객분 들이 많이 찾고 계십니다.]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의 블랙 원피스는 허리에 디테일을 살려 허리가 날씬해 보입니다.


또, 허리에 주름을 살짝 잡고, 올 봄 유행 색상인 오렌지 계열로 포인트를 준 원피스는 깔끔하면서도 여성스럽습니다.


모던한 디자인의 빨간 원피스는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올 봄, 강렬하고 화려한 스타일의 원피스로 개성만점 멋쟁이가 돼보면 어떨까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시청을 바랍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