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인테리어필름 '비센티'로 브랜드 통합
SBS Biz
입력2011.05.17 08:34
수정2011.05.17 08:34
KCC[002380]는 '센스필름'과 '비센티' 두 가지 브랜드로 운영해 오던 인테리어필름을 통합 브랜드 '비센티(VICENTI)'로 운영키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센스필름의 브랜드명은 '인테리어필름 비센티'로 변경된다.
센스필름은 주로 상업 공간에 점착 기능을 가진 시판용 제품이 출시돼 왔으며, 주거공간에 사용되는 비센티는 건설사에 대규모로 납품돼 왔다.
KCC는 이번 브랜드명 통합에 따라 인테리어필름에 대한 일관된 이미지를 확보하고, 두 제품군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를 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단독] 카카오, 내년부터 이용패턴·기록 수집 검토
- 2.[단독] ISA 비과세 혜택, 국내 투자에 더 준다
- 3.일하면 189만원, 쉬어도 204만원…실업급여 '땜질'
- 4.[단독] 결국 백기든 쿠팡…이용 약관서 '해킹 손해 면책' 삭제
- 5."1인당 30만원 드려요"…소득 상관없이 돈 뿌리는 곳 어디?
- 6."실손 있으시죠?"…수백만원 물리치료 밥 먹듯 '결국'
- 7."에어컨에 70만원 순금이?"…LG에어컨의 기막힌 반전
- 8."2억은 쓰셔야 됩니다"…높아지는 VIP 문턱
- 9."화장실로 착각 안 통한다"…벌금 없이 바로 징역형
- 10.몰라서 매년 토해냈다…연말정산 세금 이렇게 아낀다